후, 미백 수분고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입력 2015-03-30 16:02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브랜드 후는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고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설 미백 수분고와 미백 수분광 크림, 미백 수액, 미백 유액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궁중문화유산인 영왕비의 칠보 장신구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칠보 브로치를 함께 넣은 점도 특징이다. 브로치는 명품 공예 브랜드 채율과의 협업(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했다.

아울러 후는 설 미백 수분고에는 새로운 '후 로얄 화이트닝' 기술을 적용, 궁중비방인 백란진주산삼™ 성분을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