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 '미쓰에이'
걸그룹 미쓰에이(Miss A) 멤버 수지가 열애 중인 이민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3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는 미쓰에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컬러스' 컴백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수지는 공개 열애 중인 이민호를 언급했다.
이날 "이민호의 어떤 모습에 끌렸냐"는 질문이 나오자 수지는 "배려심이 깊고 따뜻한 사람이라 호감을 갖게 됐다. 앞으로 잘 만나겠다"고 말했다.
또 수지는 "이제 미쓰에이 활동을 하게 됐다. 멀리서 응원하며 잘 만나겠다"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런던 데이트에 대해서 수지는 "화보 촬영이 겹쳐서 런던에서 만나게 됐다. 평범한 분들처럼 밥 먹고 드라이브 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런던 데이트를 하는 수지, 이민호의 모습을 포착했다. 이후 수지, 이민호는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미쓰에이 수지 인터뷰에 누리꾼들은 "미쓰에이 수지, 컴백 축하해요", "수지, 미쓰에이로 보니 반갑다", "미쓰에이 수지, 이민호랑 잘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