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는 ▲전직 시스템 추가, ▲신규 대륙 및 캐릭터 추가, ▲길드 미니게임 적용, ▲이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 등을 골자로 진행 됐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레벨 40, 파티 레벨 30 도달 시 각 직업 군마다 마련 된 하위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게 됐다.
'전사', '자객', '궁수' 등 각각의 5개 직업군에는 '음영자', '영무자 귀검사', '협객' 등 총 17개의 하위 직업이 마련 됐으며, 이 중 '악몽의 기사 세스', '하루히' 등 특정 캐릭터 7종은 해당 캐릭터만 선택 가능한 특별 직업이 준비됐다.
또한, 2개 대륙 '신이 버린 바다' 및 '위대한 의지'와 신규 캐릭터 11종이 새롭게 추가 됐다.
유저들은 신규 대륙 및 캐릭터를 통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블러드라인'의 새로운 모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간 경쟁 및 협력의 재미를 체험할 수 있는 미니게임 '비공정'이 첫 선을 보였으며,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보다 직관적으로 개선하고, 세부 콘텐츠 별 가이드를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한 내용도 다수 적용 됐다.
한편,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1일부터 4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00%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겐 '다이아 100개' 및 '전직권', '에너지 100개' 등을 선물하며, 15일 동안 연속 접속한 유저에겐 게임 내 고급 캐릭터 '5성급 세라'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다시 접속한 복귀 유저에게는 '다이아' 및 '체력' 아이템을 각각 600개씩 지급한다.
액토즈게임즈의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블러드라인', 인기 성우 3인방 인터뷰! 잘생겼다!
[프리뷰] '블러드라인',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린다
액토즈 '블러드라인',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가하세요!
액토즈, 신작 '블러드라인'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액토즈 '블러드라인', '헌혈'하고 '다이아' 받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