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비록 김석훈' '징비록' '김석훈'
배우 김석훈이 KBS 1TV 대하드라마 '징비록'에 이순신 역으로 캐스팅됐다.
'징비록' 속 이순신 역은 그동안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높여왔다. 서애 류성룡 선생이 주인공이긴 하지만, 임지왜란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이순신 역을 누가 맡을지 초미의 관심사였던 것.
특히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의 김명민, 영화 '명량'의 최민식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이순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왔기에 '징비록'에서 이순신 역은 누구나 탐낼만한 역할이었다.
'징비록' 제작진은 "김석훈 씨가 그동안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 이지적이고 외유내강적인 풍모 등을 고려하여 이순신 역에 캐스팅했다"며 "김석훈 씨가 그만의 이순신 상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징비록'은 현재 임진왜란이 발발해 왜군이 파죽지세로 한양까지 쳐들어와 선조가 개성으로 피난한 상태다. 지난 5일 방송된 16회에서는 경복궁이 불타고, 피난가는 선조의 어가 앞을 백성들이 가로막으며 울부짖는 장면 등이 방송되며 망국의 슬픔이 진하게 전해졌다. 김석훈은 오는 11일 방 滂풔?17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징비록 김석훈 이순신 캐스팅에 누리꾼들은 "징비록 김석훈 이순신, 잘 어울려", "징비록 김석훈 이순신, 기대된다", "징비록 김석훈 이순신, 흥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