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코리아는 오는 4월 30일(목)부터 5월 3일(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제16회 베이비&키즈페어에 참여한다.
오르다 교구는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교육용 게임업체 오르다社에서 개발된 교육용 게임으로 와이즈만 과학 연구소, 대학의 교육학자, 철학자, 미술학자, 심리학자를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20년간 연구한 노력의 결과물로 만들어진 교구이다.
오르다는 한번 게임에 몰두하게 되면 쉽게 놓아 버릴 수 없을 만큼 재미있고 도전적인(Education + Entertainment)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르다의 게임식 학습법은 아동이 자발적인 흥미와 즐거움을 통해 논리·수학적 사고력 및 창의적인 문제해결력을 키우며, 이러한 사고를 평생 습관화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오르다 게임은 현실의 이미지와 경험들을 반영하는 축소된 대결상황이나 함께 협동해야 하는 문제해결 상황들이 시뮬레이션 되어 있다. 이러한 게임을 통해 얻은 창의적인 문제해결력은 아동이 겪게 될 실제상황을 준비하게 하고 규칙성을 지키는 습관과 타인을 배려하는 사랑이 길러지게 된다.
각 오르다 게임은 개인 발달단계에 따라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있다.즉 사랑, 창의, 논리세트의 교구가 영역별, 단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교구의 활동도 아동의 개인차에 따라 단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히브리어로 '지혜의 빛'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오르다(ORDA)의 게임들은 그 의미 그대로 현명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를 배우는 한편, 생각하면서 살아가는 습관이 몸에 배이도록 고안된다.
‘물고기를 잡아주면 하루를 살 수 있지만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면 일생을 살 수 있다.’오르다와 함께 하면서 머리에는 지혜를 가슴에는 사랑을 키우며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해 나갈 수 있다.
오르다는 대화와 토론을 중시하는 헤브루타식 교육철학을 기반으로 하여 유태인 전통의정서순화방식을 도입하고 정서발달까지 도모하는 교육이다.
오르다코리아의 교육 제품들은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를 전시할 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가지고 제16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에서도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전시는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 베이비&키즈페어 소문내기 이벤트, 카카오스토리 오픈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http://live.hankyung.com, 02-3277-9813)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