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성과 편안함 강조하여 데일리웨어, 트레블룩으로도 손색 없어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대표 최순환)는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린조이는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2015년 봄 신상품은 최대 50%,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실용적이고 패션성까지 갖춘 화려한 골프웨어가 하이브리드 패션 스타일로 각광받고 있다. 골프를 즐기는 연령대가 낮아짐에 따라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강조하여 시티캐주얼의 데일리웨어, 트레블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트렌디한 색상과 과감한 패턴 사용이 어우러져 더욱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 그린조이의 2015년 봄 신상품은 필드에서 거리로 나온 골프웨어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플라워 큐롯 슬랙스와 집업베스트, 윈드브레이커는 출시 이후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그린조이는 이번 할인 이벤트가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골프웨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블로그 (blog.naver.com/greenjoy_)와 공식 嶽決볶?www.facebook.com/greenjoy1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에 집중하며 성장해온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함을 감성으로 풀어낸 골프웨어로 엘레강스하면서 리치한 감각의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골프웨어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