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KBS 2TV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극본 최민기 김지완, 연출 최지영) 측은 강도진(박진우 분)과 윤승혜(임세미 분)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도진은 윤승혜를 향해 냉정한 눈빛을 보내고 있고, 윤승혜는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표정으로 강도진을 바라보고 있다.
티격태격 로맨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이 둘이 어떤 연유로 차가운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10일 방송분에서 윤승혜는 장세령(김세정 분)의 갑질로 병원에서 해고 통보를 받게 돼 폭풍 눈물을 흘렸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6회 예고편에는 윤승혜가 장범석(김병세 분)의 회사로 찾아가고, 이 모습을 우연히 목격한 장세령과 강도진이 그녀를 막아서는 장면이 담겨있다.
장범석을 만나려는 윤승혜의 모습에 강도진은 “간호사로서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죠”라고 말했고, 그의 발언에 배신감과 충격을 받은 윤승혜의 모습이 예고돼 긴장감을 더했다.
연이은 만남으로 차츰 마음을 열어가던 두 사람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진행될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양미자(이응경 분)는 갑자기 동락당을 찾아가 한동숙(김서라 분)과 함께 있던 김순임(김용림 분)을 기함 ?오늘 밤 방송분에 대한 갈등 고조를 알렸다.
한편,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는 북촌 한옥 마을의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입양과 파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중심으로 상큼 발랄한 로맨스를 담은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