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피부와 친해요' 친환경 섬유유연제 대표브랜드

입력 2015-04-16 07:01  

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주)피죤의 대표 제품, 섬유유연제 ‘피죤’은 1978년에 출시된 국내 최초 섬유유연제로서 국내 생활용품 시장에서 섬유유연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조한 제품이다.

출시 후 7년 동안 1t 트럭 수천대의 분량으로 제품 샘플링을 진행한 것. 이 같은 전략으로 섬유유연제 피죤은 ‘빨래엔 피죤’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으며 섬유유연제 대명사격으로 통하게 됐다. 이후 한결같은 그린마케팅 전략을 내세우며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 사용으로 환경오염을 최소화했다.

피죤은 이외에도 기존 섬유유연제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피죤 프리미엄’ 등 다양한 기능의 섬유유연제를 만들며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피죤 레귤러’는 무방부제, 무인산염, 식물성 원료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고, 천연 피톤치드 성분 함유로 친환경적인 섬유유연제다. 상쾌하고 깨끗한 향의 ‘블루비앙카’, 따뜻하고 포근한 향의 ‘옐로우미모사’, 화사하고 로맨틱한 향의 ‘핑크로즈’ 등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향이 오래 지속되며 정전기 방지와 섬유유연 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피죤 프리미엄’은 기존 섬유유연제 제품에서 3배 진해진 고농축 제품으로, 고급 유연 성분을 대폭 강화해 일반 레귤러 피죤 제품의 3분의 1만 사용해도 탁월한 부드러움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