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국가대표 온라인몰' 모바일서비스로 제2의 도약

입력 2015-04-16 07:0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11번가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오픈 초기부터 업계 최초로 ‘4대 보상제’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한 정책을 실시했다. 이 같은 노력으로 11번가는 사업 시작 8년 만에 모바일쇼핑, 방문자수,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등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해 명실상부 한국 대표 온라인 쇼핑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11번가는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모바일 11번가 서비스를 강화해 제2의 도약을 이뤄내고 있다.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상품을 제공하는 ‘쇼킹딜’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도화된 큐레이션을 실현했다. 오픈마켓과 큐레이션의 ‘듀얼 플랫폼’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냈다.

노력 끝에 11번가는 지난해 8월 처음으로 PC와 모바일(애플리케이션·웹) 순 방문자 수에서 업계 1위를 기록했고, 9월과 10월, 12월에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11번가(www.11st.co.kr)는 올해에도 고객중심경영에 집중할 계획이다. PC와 모바일 쇼핑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해 대한민국 대표 쇼핑몰의 브랜드 가치를 확고히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