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오픈 초기부터 업계 최초로 ‘4대 보상제’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 고객 신뢰를 높이기 위한 정책을 실시했다. 이 같은 노력으로 11번가는 사업 시작 8년 만에 모바일쇼핑, 방문자수, 고객만족, 브랜드 가치 등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해 명실상부 한국 대표 온라인 쇼핑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11번가는 최근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모바일 11번가 서비스를 강화해 제2의 도약을 이뤄내고 있다.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상품을 제공하는 ‘쇼킹딜’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도화된 큐레이션을 실현했다. 오픈마켓과 큐레이션의 ‘듀얼 플랫폼’으로 고객 만족을 이끌어냈다.
노력 끝에 11번가는 지난해 8월 처음으로 PC와 모바일(애플리케이션·웹) 순 방문자 수에서 업계 1위를 기록했고, 9월과 10월, 12월에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11번가(www.11st.co.kr)는 올해에도 고객중심경영에 집중할 계획이다. PC와 모바일 쇼핑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해 대한민국 대표 쇼핑몰의 브랜드 가치를 확고히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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