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롯데닷컴, 롯데백화점 100개 브랜드 판매

입력 2015-04-19 21:43  

외국인에 逆직구 마케팅 강화


[ 강영연 기자 ] 역(逆)직구족을 잡기 위한 유통업계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글로벌롯데닷컴은 20일부터 100여개 롯데백화점 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배송서비스 국가도 19개국에서 28개국으로 확대했다.

글로벌롯데닷컴은 롯데닷컴이 운영하는 해외 직접판매 사이트로 지난해 2월 문을 열었다. 황현정 글로벌롯데닷컴 해외사업팀장은 “유·아동 브랜드와 홍삼, 골프 브랜드 등이 다양하게 입점했다”며 “중국 요우커, 하이타오족(해외직구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 위주로 선별했다”고 설명했다.

새로 입점한 주요 브랜드는 프린세스 스톤헨지 메트로시티 소다 등 잡화, 커밍스텝 TI포맨 커스텀멜로우 등 패션, 프랜치캣 블루독 베네통키즈 등 유·아동복이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