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삼계>는 동양 고대 설화를 세계관으로 기존의 게임들과 차별화된 새로운 시스템과 대형 콘텐츠가 강점인 웹 MMORPG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도전 콘텐츠와 사냥 지역 추가, 파티던전 추가, 탈 것의 최대 레벨 상향 등으로 진행됐다.
도전 콘텐츠는 총 70단계로 이뤄진 디펜스 던전 '영원수호'와 40레벨 보스 몬스터를 시작으로 점점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 대결을 펼치는 '봉마심연'으로 구성됐다.
'영원수호'는 각 단계별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정해진 시간 내에 모두 처치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고, 하루에 1회 초기화 후 재도전이 가능하다.
또한, 높은 레벨의 이용자들을 위해 101~110레벨 몬스터가 출몰하는 '은세고적' 사냥터가 추가됐고, 파티던전 중 90레벨의 정의던전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였다.
<암흑삼계>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탈 것도 최대 레벨이 12급으로 상향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2일부터 29일까지 모든 사냥터에서 거래 가능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12번째 신규 서버 '해태'가 추가 되어 이용자들을 새롭게 맞이한다.
한편, <암흑삼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3g.vitagame.net)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신개념 웹 MMORPG '암흑삼계', 26일 그랜드 오픈!!
'암흑삼계', '천궁제마'에서 보물지도 아이템을 획득하자!
'암흑삼계', 신규 던전 추가 및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신개념 웹 MMORPG '암흑삼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