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에 지어 분양하는 ‘위례 중앙 푸르지오’의 상가가 바로 그 중인공이다.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의 가치는 이미 검증돼 있는 상태다. 유럽, 호주 등지에서 트랜짓몰은 대표적이 관광과 쇼핑명소로 꼽힐 정도로 인기가 높은 편이다.
대우건설이 만드는 ‘위례 중앙 푸르지오’의 상업시설은 트램을 따라 늘어선 가로 지하1층~지상2층에 중소형 점포 175개가 들어서는 형태로 계약면적 약 2만480㎡ 규모로 공급된다.
정자동 카페거리나 신사동 가로수길과 같이 이국적인 모습으로 조성될 예정이고 저층부의 상가가 길을 따라 늘어서 있어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특히 서울시가 올해 확정 발표한 위례~신사선(위례중앙역~신사역)의 ‘위례 중앙역(가칭)’이 상가 바로 앞에 들어서고, 위례선(트램) 역시 단지 앞으로 지나게 돼 최대 수혜상가로 꼽힌다.
MD구성도 남다르다. 1층은 100% 도로와 대면해 있어 카페, 전문음식점, 패션, 뷰티, 판매시설 등을 유치할 계획이다.
2층은 각 실별 테라스 및 데크를 활용한 고급 레스토랑을 입점시키며 지하1층은 광장과 연계한 痴宕옘?및 아트리움 등으로 채광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위례 중앙 푸르지오 상업시설 분양관계자는 “위례신도시 트랜짓몰은 향후 가로수길 등을 뛰어넘을 스트리트형 상권이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례 중앙 푸르지오 상가의 분양홍보관은 현재 분양상담 및 방문예약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 02-568-9666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