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소셜 팬 대상으로 진행한 '팝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팝 클래스는 서울 마포구 앤스페이스에서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유성남 셰프와 함께 진행됐다. 나뚜루팝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가정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요리법들을 소개했다.
유 셰프가 팝 클래스에서 제안한 레시피는 계절과일과 꿀리(과일 퓨레)를 곁들인 크레페 아이스크림, 다크비어 아이스크림 셰이크 등 총 4가지이다.
이날 소개된 레시피는 25일 나뚜루팝 페이스북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도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클래스가 끝난 후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 스쿱과 아이스크림 보울로 구성된 기념품을 증정했다.
팝클래스에 참여한 김지연(27세)씨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로 가정에서도 고급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어 좋았다”라고 밝혔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쉽고 간단한 레시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다양한 팝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