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는, 신작게임 <미소녀결사단 : Midnight In City>(이하 미소녀결사단: MIC)의 사전등록 이벤트의 등록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p> <p>17일에 처음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유명 웹툰인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주인공 <아멜>, 나이트런의 <프레이>, 서브컬쳐 전문 스토어 사보텐스토어의 <사보리>까지 보기 드문 조합의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p> <p>이런 인기에 힘입어 사전등록어플 <겜셔틀>에서는 약 하루 만에 2만건 전량소진이 되어 조기 종료 되었고, 동시에 진행 중에 있는 자체 사전등록 이벤트도 24일 기준으로 10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공식카페는 아직 게임이 출시가 되지 않았음에도 자유게시판에 700개 이상의 글이 등록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p> <p>사전등록에 참여한 한 유저는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일러만 이쁘게 그리면 장땡이라고 생각하는 회사들이 많은데 저런 캐릭터성을 살려야지만 진정 덕심을 자극할 수 있다는 걸 아는 것 같다. 그 점에서는 아주 마음에 든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기도 했다.</p> <p>"당신의 취향은 존중 받아야 합니다"라는 카피를 내세우는 <미소녀결사단: MIC>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나이트런 프레이의 피규어 상품 등이 걸린 이색 이벤트 등 팬심을 자극할 다양한 것들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p> <p>한편, <미소녀결사단: MIC>는 4/27(월)까지 자체 사전등록 페이지 (http://goo.gl/PMe0M7)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등록만 해도 <아멜>,<프레이>,<사보리>특별 카드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번 등록으로 7일에 걸쳐 콜라보 카드 포함, 게임 아이템이 매일 지급된다.
<미소녀결사단: MIC>은 4/28(화) 티스토어를 통해 단독 출시할 예정으로 관련된 자세한 소식 및 정보는 공식카페 (http://goo.gl/zb5lX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당신의 취향을 저격! '미소녀결사단', 사전등록 시작!
[핫] '미소녀결사단'에서 "아멜 남자 아님?" 해프닝 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 謎朱?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