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모델 등용문으로 알려진 도미노피자는 그 동안 김우빈, 고아라, 수지, 공유, 김수현, 한예슬 등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이 모델로 활동했으며 가장 핫하고 떠오르는 스타을 알기 위해서는 도미노피자 모델을 눈 여겨 봐야한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다.
이번에 선정된 배우 한그루는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 ‘연애 말고 결혼’ 등에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인기몰이 중이며 특히 건강하면서 신선한 느낌으로 대중들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도미노피자는 배우 한그루와 함께 22일에 경기도 광주 일대 스튜디오에서 신제품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한그루는 넘치는 끼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배우 한그루가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대중에 전달하는 동시에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이번 시즌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한그루가 선보이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CF는 오는 5월 1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