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오늘(4월 28일) 오후 2시 10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마켓 전용 '뮤 오리진'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뮤 오리진'은 구글/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안드로이드마켓 출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와 게임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 실제 게임화면을 편집해 제작한 게임영상도 배포했다.
게임 영상에서는 '뮤 오리진'만의 화려한 스킬뿐 아니라, MMORPG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필드맵 사냥과 PK(Player Killing), 게임 내 재화를 이용해 거래하는 경매장과 정식 투기장 PvP(Player versus Player, 게이머 간 전투) 및 원작 '뮤 온라인'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여러 '인스턴스 던전' ?'뮤 오리진'이 내세우는 모바일 MMORPG의 게임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는 주말(5월 1일)부터 각종 TV매체를 통해 예능대세인 가수 '강균성'이 출연하는 '뮤 오리진'의 TV 광고를 시작하고,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쳐 20~30대 젊은 게이머들에게 게임을 알려갈 계획이다.
웹젠은 '디아블로3'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한국어 더빙을 맡은 성우 송준석씨와 영화 '겨울왕국'의 '엘사'역을 맡은 소연씨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을 기용하면서 한국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뮤 오리진'은 사전예약 이벤트 시작 8시간만에 10만명의 사전예약 회원을 모집하는 등 국내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웹젠은 게임 런칭과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도 시작했다.
우선 게임 내에서 가장 먼저 '4환생'에 도달한 1천명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뮤 오리진' 한정 고급패키지를 선물한다.
또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별점 및 리뷰 이벤트, 팬아트 그리기 이벤트 등도 정식서비스와 함께 시작 될 예정이며, 게임 내 과제를 달성할 때마다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게임 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뮤 오리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웹젠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에서는 게임 이미지 및 게임동영상 등의 게임 정보와 간략한 일정 등을 사전 안내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백민재 기자 mynescafe@naver.com </p>
상반기 기대작 '뮤 오리진', 4월 내 정식 서비스
웹젠 '뮤 오리진', 사전예약 하루 만에 20만명 돌파
웹젠 '뮤 오리진', 사전 예약 신청 70만명 돌파
웹젠 '뮤 오리진', 4월 28일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