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뮤지컬 '데스노트' 김준수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데스노트'(연출 쿠리야마 타미야)는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엘(L) 역을 맡은 김준수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준수는 '데스노트' 뮤지컬 넘버인 '게임의 시작(The Game Begins)'을 열창하고 있다. 김준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력을 바탕으로, 그가 그려낼 엘(L)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준수는 '데스노트'에서 세계 최고의 명탐정으로, 키라의 정체를 캐내기 위해 데스노트의 주인공 라이토(홍광호)와 치열한 심리전을 벌이는 인물 엘(L)을 연기한다.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일본 공연계를 대표하는 거장 쿠리야마 타미야가 연출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곡가로 불리는 프랭크 와일드혼이 음악을 맡아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김준수 이외에도 데스노트의 주인공 라이토 역의 홍광호, 라이토의 여자친구 미사 역의 정선아, 여자 사신 렘 역의 박혜나, 남자 사신 류크 역의 강홍석이 원캐스트로 나선다.
'데스노트'는 오는 6월 20일부터 8월 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티켓오픈은 4월 29일 수요일 오후 2시로,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 S석 9만원, B석 8만원, 8세 이상 관람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