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가정에서 스케일링을…구강 세정기 '제트워셔'

입력 2015-04-30 07:01  

파나소닉코리아 '제트워셔'



파나소닉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제트워셔’가 구강세정기 부문에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1위의 영예를 안았다. 파나소닉코리아는 2005년 제트워셔 구강세정기를 출시한 뒤 높은 기술력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제트워셔는 집에서 간편하게 입 속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위생상 정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노즐과 칫솔모의 내구성을 높이고, 분당 1400회라는 강력한 단속분사 기술로 구강 위생을 지킬 수 있다.

제트워셔 시리즈 중 ‘EW-1211’ 모델은 집에서 스케일링을 받은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노즐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를 통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함께 치석을 제거한다. 노즐에서 나오는 물줄기에는 공기가 함께 주입돼있다. 물과 함께 공기방울이 잇몸에 닿으면서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준다. 치석과 음식물 찌꺼기 등 이물질 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트 모드와 잇몸 마사지 효과가 있는 공기혼합 제트 모드, 잇몸 건강 상태에 따라 ?돋?조절할 수 있는 소프트 모드 등 사용자의 구강 상태와 목적에 맞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다.

휴대용 제트워셔 ‘EW-DJ40’ 모델은 사용한 노즐을 본체에 넣어둘 수 있다. 슬라이드 식으로 만들어져 물탱크 속에 본체를 넣을 수 있다. 휴대하기 쉽도록 하기 위해서다.

파나소닉 오럴케어 제품은 지난해 ‘대표브랜드대상’ , ‘스타브랜드대상’을 비롯해 올해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며 수많은 기관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높은 기술력이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는 가장 큰 이유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최근 노년층뿐만 아니라 30대 이하 젊은 층에서 치은염 치주염으로 진료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제트워셔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구강 세정기”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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