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저녁 7시에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2015 ‘성시경의 축가’는 공연을 앞두고 관객들의 사연을 모집한다.
‘성시경의 축가’는 매 회 관객들의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재미있는 사연들을 모집해 뜨거운 반응을 모아왔다. 올 해로 4회째를 맞은 2015 ‘성시경의 축가’ 역시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전 응모를 통해 모집된 사연 중 선별된 사연들은 공연 당일 현장에서 성시경의 목소리로 소개될 예정이다.
사연의 주제는 세 가지로 첫째. 주변의 소중한 사람을 소개하는 이야기, 둘째. 힘들게 하는 사람을 고발하는 이야기, 셋째. 내가 바라는 기적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사연으로 성시경과 관객들이 한층 더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성시경의 축가’에서는 이러한 사연을 통해 실제 프로포즈에 성공한 커플, 가슴 찡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랑을 나누는 가족 등 다양한 관객들이 특별한 이야기로 감동적인 분위기를 선사한 바 있어 올 해 사연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2015 ‘성시경 축가’는 감미로운 성시경의 목소리로 듣는 명곡들과 다양한 볼거리, 특별한 이벤트들을 통해 사랑을 이야기하고 사랑을 추억하는 시간은 물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축제 같은 공연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