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이 새로운 신혼집 꾸미기에 나섰다.
2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이종현 공승연이 새로운 신혼집을 꾸미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공승연은 이종현과 함께 신혼집 근처 마트에서 장을 본 후 저녁식사 준비에 나섰다. 이종현 역시 소매를 걷고 요리를 시작했다.
이어진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공승연은 흰 셔츠를 입고 요리에 열중하는 이종현을 지켜보면서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공승연은 이종현에게 "진짜 셰프 같다. 와이셔츠 입고 요리하고 있으니까"라고 말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공승연은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요리를 못한다. 오빠가 요리 잘하는 남자여서 듬직했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한편, 이날 공승연과 이종현, 두 사람은 직접 신혼집 벽을 페인트칠 했고, 그 과정에서 서로의 앞치마 끈을 묶어주고 백허그 페인트칠을 선보였다.
이에 공승연은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미 뒤에서 껴안다 시피 해서 정신 몽롱했다"며 "복합적으로 왔다. 혼자 변태같이 배시시 穿駭?것 같다"고 속마음을 밝혀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커플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달달하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설렌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최고"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대단하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너무 귀여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잘어울린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다음주 기대되네요"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백허그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 坪?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