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희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과거 파격적인 모습을 찍은 화보가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과거 뷰티 패션북 '제로 원 크리에이티브북'은 4번째 발매를 기념해 가수 가희, 박정민, 황보, 문지은, 그룹 카라의 규리와 함께 'FUN'을 주제로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가희는 짧은 숏컷 헤어와 과감한 파란 비키니 수영복으로 눈길을 끈다. 자동차 보닛 위에 앉아 일상에서 벗어난 여행에서의 즐거움을 나타냈다.
규리는 컬러풀한 색채와 다양한 표정으로 ‘FUN’을 표현했으며, 박정민은 빛과 반사를 통해 무대 위의 즐거움을 보여줬다.
또 황보는 붉은 상자 안에 갖힌 인형으로 변신했고 자신의 몸이 아름답게 드러날 때 즐겁다고 한 문지은은 섹시미 넘치는 화보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희, 시크하다" "가희 아닌 줄 알았네" "가희 섹시한데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