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20더 서미트 출시

입력 2015-05-11 09:12  

국내 최초의 20년산 하이퀄리티 위스키…최고급 위스키 시장의 이정표
전통과 혁신의 완벽한 조화로 탄생한 럭셔리 디자인과 부드러운 맛으로 승부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로 국내 위스키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골든블루는 국내 최초의 20년산 하이퀄리티 슈퍼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The Summit)’ 신제품을 전격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는 선별된 양질의 오크통에 숙성된 희귀하고 독특한 20년 이상 위스키 원액을 최고의 마스터 블렌더에 의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절묘하게 블렌딩해 36.5도의 목 넘김은 물론 완벽한 부드러운 첫 맛과 과일 향의 긴 여운이 오랫동안 남는 정상의 위스키 제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 보석 커팅 기법으로 완성된 블루 바틀과 수공예 방식으로 부착한 플래티넘 메탈 레이블의 예술적 조화로 더욱 품격 높고 화려한 고품격 슈퍼프리미엄 위스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기대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사장은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는 지난 6년간의 지속적인 마케팅 혁신 노하우의 결정판이며 최고급 위스키만을 즐기는 정상급 매니아들에게 바치는 최고의 역작“이라며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의 완벽에 가까운 맛과 품격은 타깃 소비자를 매료시키고 나아가 국내 최고급 위스키시장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는 향후 최고급 업장, 백화점,호텔 및 면세점등에 집중적인영업 마케팅을 전개하여 올해 골든블루가 톱(Top2) 브랜드로 발돋움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 이라며 “국내 위스키 문화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국내 유통업계와 상생의 길을 모색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20 더 서미트의 출고가는 450ml 한병에 6만4680원(부가세 포함)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