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팔란치아 3000시간의 법칙' 챌린저 응원 이벤트는 지난 4월 선정된 30명의 챌린저가 '3000시간의 법칙' 에 도전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 이미지와 영상을 응원하는 이벤트다. 1만2천명이 지원해 4천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챌린저들이 자신의 변화 과정을 공개한다.
챌린저 응원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3000시간의 법칙' 공식 홈페이지(http://www.3000hours.net)를 통해 챌린저의 활동을 이미지 또는 영상으로 확인하고, 응원하고 싶은 챌린저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355명에게 아팔란치아20 스몰박스 5대, 백화점 상품권 50매, 기프티콘 300매 등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 2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삼천리자전거 관계자는 "자전거로 인한 긍정적인 변화를 아팔란치아 3000시간의 법칙에 참여한 챌린저들뿐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며 함께 체험하길 바라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단순히 자전거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자전거로 인해 긍정적으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p>
신성일 한경닷컴 문화레저팀 기자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