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화보촬영’에 나선다.
16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미션카드로 받은 커플포즈 사진을 보던 종현은 예고 없이 승연을 벽에 몰아넣고 상남자 ‘벽 밀치기’ 시범을 보였다.
갑작스러운 종현의 행동에 “야!”하고 자기도 모르게 반말이 튀어나온 승연! 이런 승연이 반응이 귀여웠던 종현은 ‘3단계 벽 밀치기’하며 승연의 정신을 쏙(?) 빼버렸다.
승연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종현의 돌발 행동에) 깜짝 놀랐지만 여자라면 누구나 설렐법한 순간이었다” 말하며 얼굴을 붉혀 눈길을 끌었다.
승연이 “(우리가 우결에서 만나지 않고)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났으면 어떻게 했을 거 같냐”고 질문하자 종현은 “(네가) 뺨 때리기 전까지 대시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한편, 이종현-공승연의 커플화보 준비모습은 16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