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자작곡 싱글 ‘마음’을 발표했다.
18일 자정, 아이유는 디지털 스페셜 싱글 ‘마음’을 발매했다. 아이유의 자작곡으로 알려진 ‘마음’은 KBS 2TV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2화 마지막에 등장한 곡으로 발매가 되자마자 음원사이트 1위를 등극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마음’은 잔잔한 멜로디에 아이유의 개성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연약하지만 묵묵히 반짝인다는 내용의 가사를 담고 있다.
또한 ‘마음’은 ‘프로듀사’의 정식 OST는 아니며 아이유가 팬들에게 선사하는 깜짝 선물로, 지난 16일 생일에 수많은 팬들이 축하해주고 ‘프로듀사’ 출연을 응원해주는 것 등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아이유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예고하기도 했으며,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의 손바닥 안에 ‘마음’이란 글씨를 쓴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한편 아이유가 열연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1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