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www.wjfood.co.kr/wjfood)에서 진행된다.
웅진식품 페이스북에 게재된 내사랑 유자C와 저도 소주를 1:1 비율로 섞어 유자소주를 만드는 레시피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웅진식품은 이벤트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서 ‘내사랑 유자C’ 280ml 20개들이 1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8일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SNS에서 소비자가 직접 개발한 유자소주 레시피가 인기를 끌며, 주로 동절기에 따뜻한 음료로 사랑받던 내사랑 유자C의 5월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났다” 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유자맛 소주의 품귀현상이 이어지자 대체재를 찾은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