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공개된 플레이 영상은 차별화된 초토화 액션을 제공하는 '프린세스 퀘스트'의 전략적 전투와 개성 강한 다양한 영웅들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 팽팽한 긴장감의 PvP(침략) 플레이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엄선하여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프린세스 퀘스트'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침략'(PvP 콘텐츠) 기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영웅들을 육성하여 상대방의 용병과 1:1로 전투를 진행하는 기존 디펜스 게임의 요소뿐만 아니라 치밀한 전략을 세워 다양한 특성을 가진 방을 건설하여 상대방의 공격을 저지하거나, 상대방의 방어 루트를 예측하여 공격을 하는 재미요소를 담아내었다. 영상 속에서는 게임의 박진감이 그대로 드러나 있어 '프린세스 퀘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DeNA Seoul의 탁월한 기획력과 세시소프트의 우수한 개발력의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어 벌써부터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 '프린세스 퀘스트'는 현재 사전등록 이벤트를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어 모바일 디펜스 장르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프린세스 퀘스트'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루비 200개와 프레스티지(최고급) 가챠티켓 2매, 5만 골드를 100% 제공하고, SNS를 통해 사전등록을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 프레스티지(최고급) 가챠티켓 2매와 2만 골드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서는 갤럭시 S6 엣지, 레고체스,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DeNA Seoul 정영호 PM은 "게이머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사전등록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며, "금일 공개한 영상으로 프린세스 퀘스트를 미리 만나보시길 바라며, 출시 전까지 게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린세스 퀘스트' 의 플레이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yFnSfXf7UUA)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s://goo.gl/YB2gSa)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rincessques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