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사 KT가 '데이터 선택 요금제’를 선보임에 따라 타 통신사들도 잇따라 요금제를 새로 출시하거나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선택하는 데이터 용량에 따라 요금이 달라지는 서비스이다. 음성통화(무선기준)와 문자서비스는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는 음성 통화량은 줄어들고 데이터 사용량은 늘어난 현대인들의 스마트폰 이용 상황에 맞춘 것으로 등장하자마자 많은 관심과 이슈를 낳고 있다. 이에 따라 통신사별 번호이동 및 휴대폰 구입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KT의 새로운 요금제를 염두에 두고 최신 휴대폰을 알아본다면 KT 직영을 통한 가입이 유리할 수 있다. 또 온라인 마켓을 이용해 여러 정보를 비교한다면 더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KT 온라인 직영점 KT마켓(대표 백서영)은 갤럭시S6/엣지, G4, 아이폰6/플러스, 갤럭스노트4/엣지 등 최신 휴대폰을 투명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수년간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를 진행하면서 얻은 신뢰를 바탕으로 ISO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KT 온라인 직영점으로서 소비자 만족도 최상위를 기록 중이다.
KT마켓을 통해 KT휴대폰을 구입하면 KT본사 온라인 공식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번거로운 작업 없이 △가입신청서 작성 △제품구매 △구비서류송부 △해피콜 후 당일발송 단 4단계 만으로 최신휴대폰을 편하게 신청하고 받아 볼 수 있다.
또 사은품이나 최대 추가지원금 등 혜택을 얻을 수 있고, 직접수령, 기존 휴대폰 데이트 무료 전송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T마켓 관계자는 "어느 쇼핑몰보다 저렴한 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빠르고 편하게 휴대폰을 구입하려면 KT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이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