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어제(5월 21일) '뮤 온라인'과 '뮤 블루'의 대규모 업데이트 'SeasonX Part.3'를 테스트 서버에 적용하고,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안내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5월 28일, 정식 서버에 적용되며 업데이트와 함께 '뮤 온라인'에 신규 서버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SeasonX Part.3'의 주요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스킬의 속성을 변경해 새로운 속성을 부여한 '스킬 속성 시스템'이 처음 선보인다.
스킬 속성은 기본 스킬과 특수 스킬, 각 5종의 스킬을 별도로 각인하는 '스킬 각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속성에 맞는 '펜타그램'과 조합해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위 에르텔인 '광휘의 에르텔'이 추가되었으며 '아이템 분해', '속성 조합' 등 첵뵀?및 UI를 한층 직관적으로 개선해 손쉽게 아이템들을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마지막으로 'SeasonX Part.3' 업데이트와 함께 '뮤 온라인'에 신규 서버 '세크네움'이 신설된다. 이에 웹젠은 5월 28일부터 업데이트를 기념하고 새로운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 회원들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뮤 온라인'은 지난 4월 28일 안드로이드 기종 마켓에 출시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원작 게임으로, 2001년 처음 한국 시장에서 서비스된 이후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중국 및 동남아시아, 남미 지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muonline.co.kr, http://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