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강예원과 무슨 사이? '핑크빛 기류가…'

입력 2015-05-26 09:41   수정 2015-05-26 10: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천가지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를 모델로 이달 출시한 살아 있는 커피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TV-CF를 공개했다.

(**2013년 즉석음용팩 커피 판매량 기준, 출처: Canadean)

인간이 느끼는 맛은 5가지지만 향은 수천 가지로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CF는 션 스테이만 박사가 “커피는 맛이 아니다, 커피는 향이다”라고 말하며, 고소한 견과향, 커피 로스트향, 은은한 꽃향 등 풍성하게 펼쳐지는 커피의 고귀한 향을 봉인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을 음미하는 이서진의 표정을 통해 커피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으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는 인간이 느끼는 맛과 향을 통해 커피 향의 중요성을 표정과 테이스팅을 통해 잘 전해주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의 풍부한 향에 빠진듯한 이서진의 모습과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 시즐이 어우러지는 모습은 ‘조지아 고티카’ 만의 깊은 향미와 살아있는 커피 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커피 향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서진을 醍㉦?한 ‘조지아 고티카’ TV CF는 5월 22일부터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