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미쓰에이 수지의 2015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27일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경쾌하고 위트 있는 스타일링을 통해보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썸머룩을 완성했다.
레저 스포츠 등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을 맞아 액티브 무드가 더해진 스타일링이 돋보이는데 특히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래쉬가드와 보드숏 그리고 여유 있는 실루엣과 대비되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패턴의 티셔츠, 슬리브리스 등의 아이템을 통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여기에 스냅백, 버킷햇 등을 매치하여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사로잡는 에너지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수지만의 멋을 더했다는 평이다.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여름을 맞아 레포츠와 페스티벌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 나면서 트랜디하면서도 액티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 인기가 높다"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캐주얼 제품을 활용해 이번 여름 수지처럼 화사한 썸머 스타일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엘비(MLB)는 다양한 열정과 컬쳐를 응원하는 ‘I AM A SUPERFAN (아이엠 어 슈퍼팬)'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릴레이 형식으로 자신의 개성만큼 타인의 다양성을 존중하자는 의미에서 마련되었으며 인스타그램에 #IamAsuperfan 해시태그를 남기면 해시태그 10개당 야구공 1개가 다문화 리틀야구단에 전달되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
특히 미쓰에이 수지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는데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빨간 것의 슈퍼팬 입니다. 당신은 누구의 슈퍼팬인가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있다.
수지의 여름화보와 'I AM A SUPERFAN (아이 엠 어 슈퍼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홈페이지 (http://www.mlb-korea.com/iamasuperfan)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