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드래곤페이트', 시즌 2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5-05-27 16:17  

<p>㈜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가 품격 있는 왕좌 쟁탈 모바일 RPG '드래곤페이트' 시즌 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늘 업데이트는 시즌 2에 걸 맞는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캐릭터의 최대 레벨을 기존 90에서 95로 확장했으며, 네 번째 맵인 '파스크 공국' 지역 오픈과 노스윈드, 블랙엔트, 선스피어, 일루미나, 시그너스, 그레이븐 등 6개 가문 지역을 추가하는 등 월드 맵을 확장했다.

특히, 서버 내 모든 유저가 함께 처치하는 강력한 레이드 NPC인 월드 보스를 신규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신규 보스는 <드래곤 '냉룡 스크툼, 폭룡 킬번'>으로, 월드 보스를 처치할 경우 매우 강력한 효과를 지닌 용의 목걸이와 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어둠의 성채 레이드 던전 <망각의 지대>를 새로 추가했다.
<망각의 지대>는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던전으로, 혈맹원들과 함께 전략적인 전투?즐길 수 있으며 클리어하면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최고 스킬인 전설등급을 99단계까지 강화하면 영웅 등급 스킬로 진화할 수 있는 등 시스템을 확장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코스튬 상점을 추가하는 등
'드래곤페이트' 유저들의 적극적인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신규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면서 더욱 다양한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6월 19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 달성 시 마다 지급되는 헬더의 징표/다크림의 징표를 모아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수호가문의 증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쿠폰, 무기, 은화 등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 아이템을 신규 유저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1레벨부터 40레벨까지 각각 5레벨씩 달성할 때마다 스킬 열쇠, 상자, 귀걸이, 반지 등 추가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드래곤페이트' 시즌 2 업데이트와 더불어,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도 동시 출시하는 등 마켓을 다변화했다.

'드래곤페이트'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전투방식으로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스토리 RPG'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드래곤, 영웅, 혼돈, 암흑의 시대 등 총 4개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으로 판타지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육성, 강화 등 RPG 본연의 특성을 충분히 반영했으며, 성장 콘텐츠를 비롯해 유저간 협동이나 堧?유도 등 발전된 형태의 혈맹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변수를 가진 전략적인 일대일 전투 시스템으로 자동 전투 게임과의 차별화를 실현했다.

'드래곤페이트'는 국내 구글 플레이를 비롯한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