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아이언맨
삼성전자가 27일부터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실시해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마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1,0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아이언맨 슈트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갤럭시 S6 아이언맨 에디션'은 전·후면의 강렬하면서도 깊이 있는 레드 컬러와 측면 엣지 테두리의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뤄 마치 아이언맨이 스마트폰으로 재탄생한 듯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후면에는 금색 아이언맨 마스크와 함께 0001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Limited Edition) 일련번호가 각인되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64GB 용량으로 국내 3개 이동통신사에서 모두 출시되며, 기본 구성품과 함께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 원자로 모양의 무선 충전기, 삼성 정품 클리어 커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판매가는 119만 9천 원이다.
예약 판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5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제품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벤져스 스페셜 브리프 케이스'와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 중인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증정하고, 선착순 101번째부터 200번째 고객에게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글로벌 최초로 국내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제품은 물론 패키지와 사은품까지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구성한 만큼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갤럭시s6 아이언맨 예약판매 소식에 네티즌들은 "갤럭시s6 아이언맨, 예쁘다", "갤럭시s6 아이언맨, 갖고싶어", "갤럭시s6 아이언맨, 후면 아이언맨 얼굴이 좀 아쉽네", "갤럭시s6 아이언맨, 삼성 평소에도 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