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그룹 `빅뱅`이 `루저`로 한 달 내내 높은 음원 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두 번째 싱글 `A` 발표를 앞두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발표된 빅뱅의 신곡 `루저`는 31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몽키3 등에서 실시간순위 1위를 기록하며 빅뱅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 밖에도 빅뱅은 `BAE BAE` 로도 주요 음원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빅뱅은 내달 1일 신곡 `뱅뱅뱅`과 `위 라이크 2 파티(WE LIKE 2 PARTY)`를 발표해 대중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빅뱅이 6월 신곡 `뱅뱅뱅`을 발표할 예정인 가운데 지난 28일 앨범 크레딧이 공개되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후 3시 30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곡 `뱅뱅뱅`의 크레딧과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를 게재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