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기조가 이어지면서 수익성부동산의 선호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개발 호재로시흥의배곧 신도시가 부동산 시장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배곧 최초 오피스텔로 희소성을 갖춘‘유호엔시티’오피스텔이 성황리에 분양중이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하고 있는 배곧 신도시는 우수한 수변경관은 물론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서울대학교 국제캠퍼스 및 의료 산학 클러스터가 조성될 예정으로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안정적인 임대수익뿐만 아니라 개발에 따른 시세차익도 예상된다.
한편 ‘유호엔시티’오피스텔은 기존 오피스텔에 비해 파격적인 풀옵션(냉장고, 세탁기, 수납장, 천정형 에어컨, 홈네트워크 시스템, TV, 전자레인지, 비데, 침대, 밥솥, 신발 살균기를 등) 제공으로입주자들은 최소한의 짐만 갖고 입주가 가능하고풀옵션은도 동일 평형 대비 5~10만원 이상 임대료 상향가능하여 투자자들은 은행금리의 약 3배에 달하는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수 있다.
‘유호엔시티’가 들어설 위치는 배곧 신도시의 핵심이 되는 중심지에 위치하게 되어 입주민은 멀리 나가지 않아도 편리하게 쇼핑과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뛰어난 교통환경은 두말할 필요도 없다. 서해안고속도로, 정왕IC, 영동고속도로 등 쾌속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소사~원시선, 월곶~판교선, 신안산선 등이 진행 중에 있어 앞으로는 더 빠르게 이어지는 광역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잔여 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되고있으며,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서둘러 방문해야 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문의:1577-5518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