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콜택시앱 '백기사'가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제작 협찬을 기념해 백기사 탑승자 전원에게 경품을 나눠주는 ‘백기사 in 힐링캠프’ 이벤트를 마련했다.
백기사는 지난 1일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에 소개됐다. ‘먹는 게 힐링이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김제동, 김준현, 모델 김영광, 이수혁 등 출연자들이 백기사를 활용하여 맛집 목적지까지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영광을 비롯한 출연자들은 모델 일을 하게 된 계기, 촬영장 에피소드 등 입담을 뽐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백기사의 개발사 쓰리라인테크놀로지스는 오는 6월 9일까지 앱 사용자 모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백기사 앱을 다운받아 콜 요청부터 탑승완료까지 이용한 승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한편, 프리미엄 콜택시 어플 백기사는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택시를 호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실행 후 목적지만 입력하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택시기사를 부를 수 있어 콜비없이 편리하게 택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콜 요청 전에는 △임산부 △아이 동반 △짐 동반 △조용히와 같은 특화된 사전 메시지를 기사에게 전송할 수 있어 카카오택시 등 다른 택시앱과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
이밖에 승객의 안전한 귀가를 돕는 안심 문자 서비스, 승차 시 마다 1,000 포인트가 쌓이는 포인트 적립 제도,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반영할 수 있는 상세 서비스 평가 제도 등 다양한 기능이 구축되어 있다.
쓰리라인테크놀로지스 관계자는 “택시앱이 아직까지 국내에는 생소한 개념의 시장인 만큼 승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백기사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내 WH Academy 와 교육지원 MOU를 맺고 기사님들에게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 보다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토록 한다”면서 “향후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으로 카카오택시 등 유사 택시 앱을 뛰어넘을 백기사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기사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백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