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이 최근 피트니스 웨어를 입고 바디라인 화보를 촬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효림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2년간 꾸준히 필라테스로 다져온 탄탄한 보디 라인 관리 비법과 함께 드러나는 피트니스 웨어를 입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선 것.
서효림은 "일주일에 적어도 3번은 필라테스를 해요. 집 근처에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주로 운동하지만, 시간이 없을 땐 집에 있는 간단한 소도구를 이용해 근육을 풀어주죠. 등산도 좋아해서 가끔씩 산에도 가요. 좋아하는 운동 위주로 꾸준히 하는 게 제 몸매 관리 비결이죠"라며 필라테스 동작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또, 인터뷰를 통해 서효림은 다른 운동을 하다 실패했던 사연과 최근 유행 중인 주스 디톡스를 체험한 소감까지 아름다운 라인을 가지게 된 과정을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았다.
서효림의 건강미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5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6월 2호(통권 56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