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고객 사로잡는 베이커리카페, 창업 대세로 떠올라

입력 2015-06-04 16:10  


여성들이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르면서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매장들이 꾸준히 창업 시장에서도 인기다. 여성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하는 카페 업종의 경우에는 이러한 경향이 더욱 높다. 이러한 경향을 반영하여 예비창업주들은 여성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소점포 형태의 디저트 카페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커피를 빵과 함께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데, 특별하고 맛있는 디저트나 빵이라면 비싼 가격대라도 부담스러워하지 않고 매장을 찾는다.

이런 가운데 최근 매장에서 직접 굽는 18가지 이상의 맛있고 신기한 식빵전문 베이커리카페 이츠굿이 예비창업주들 사이에 화제다.

이츠굿은 고품격 100% 아라비카종의 스페셜티급 커피 원두를 사용한 커피 메뉴와 오징어 먹물, 크림치즈, 초코, 찰떡, 올리브, 허브 등 지금까지 쉽게 볼 수 없었던 식빵 종류들을 메뉴로 하여 매장에서 직접 식빵을 구워 고객들에게 판매하여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무엇보다 여성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경쟁력은 바로 따끈따끈한 식빵이 먹기 좋은 1~2인용의 큐브(약 9.5츠 정도의 정사각형) 사이즈의 식빵. 식빵 자체에 18가지 이상의 다양한 충전물이 있어 식빵에 따로 잼을 바를 필요가 없다. 식빵에 들어가 있는 충전물은 다양하여 식빵이라는 단조로운 메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디저트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매장에서 직접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따끈한 식빵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맛에 민감한 여성들이 큰 찬사를 보내는 이유로 꼽힌다.

이츠굿 관계자는 “최근 여성 소비자들은 커피의 맛도 중요하지만, 커피와 함께 먹는 디저트의 퀄리티도 중요하게 여긴다”라며, “향긋한 커피와 맛있는 식빵의 조합은 한 끼 식사로도 대용할 수 있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어 기존의 디저트 카페와는 차별화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츠굿은 30년 이상 된 전문 제빵사들 4명이 모여 지난 5년 동안 수많은 시험과 시행착오를 거쳐 이츠굿만의 특별한 레시피와 제조공정을 완성하였다. 빵 하나에 모두 다른 특별한 레시피를 적용했으며, 천천히 숙성시켜 더 쫄깃하고 더 부드러우며 더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다.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는 이츠굿은 현재 창업 핫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츠굿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