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뉴팝 출시 이후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뉴팝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만드는 ‘팝스크림’이 유행하는 것을 보고 이벤트를 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