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코리아, '유니티애즈'로 광고시장에 박차 가한다

입력 2015-06-05 17:22  

<p>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가 유니티애즈(UNITY ADS)'의 한국 시장에서의 성과를 발표하며 광고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유니티애즈는 유니티의 모바일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 모바일 게임의 액티브 유저 모집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이다. 가장 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유니티에 기본 탑재되면서 급격히 광고 인벤토리 규모가 성장하고 있다.

유니티 측은 '내꿈은 정규직'을 비롯한 다양한 한국 게임이 유니티애즈로 수익을 창출하거나 광고 중이라고 설명, 국내 매체 네트워크 중 약 45% 이상이 한국 개발사 타이틀이며 현재 진행중인 광고의 50% 이상이 한국 광고주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해외 유명 타이틀인 '길건너 친구들'의 경우 유니티 애즈로 3개월만에 30억원의 수입(iOS기준)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내꿈은 정규직' 개발사인 Quick Turtle의 경우 동영상 시청 후 인게임 내 코인 재화 습득, 다음 동돐?시청까지 타이머 설정을 통해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가 유도 가능, 거부감 없는 영상 시청과 보상 코인 습득 플로우를 통한 사용자 학습 등을 유니티애즈의 큰 장점으로 꼽았으며, 현재 진행중인 영어권, 일문권 등의 로컬라이징 작업이후 글로벌 론칭 또한 유니티 애즈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개발 계획도 밝혔다.

유니티 애즈 함영호 이사는 "출시 이후 많은 광고주분들이 유니티애즈로 더 많은 수익을 얻어 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개발사들의 수익 창출과 개발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니티애즈(UNITY AD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unityads.co.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