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후아유-학교2015’ 김희정이 팀내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6월6일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 솔직당당 의리녀 차송주로 열연 중인 김희정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극 중 김희정(차송주 역)은 김소현(이은비 역)의 옆을 지키는 든든한 친구 역할 뿐만 아니라 연예인 지망생으로서 꿈을 향해 쉼 없이 달려가는 당찬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김희정은 밝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쉬는 시간, 그는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거나 음악을 들으며 그만의 남다른 예술성을 발휘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희정은 실제 촬영현장에서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하며 팀내 활력소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특히 고된 촬영으로 지쳐있는 배우들과 전 스태프들을 위해 한 차례 운동화를 선물했던 그가 이번엔 여름을 맞아 데오드란트 제품을 선물해 팀의 사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김희정은 “‘후아유-학교2015’에서 차송주 캐릭 叩?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하루하루가 행복하다”며 “드라마가 후반부에 접어들고 있어 아쉬운 마음이 더 크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 보여 드릴테니 차송주와 저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 씨아니밴코 그룹)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소현, ‘후아유-학교2015’ 촹영장서 열일곱 생일 축하
▶ [포토] 베스티 다혜-해령 '핫팬츠로 각선미 뽐내며 입장'
▶ ‘프린스의 왕자’ 우혁, 첫 방송 앞두고 소감+독려샷 공개
▶ [포토] 김효진 '아이엄마라곤 믿 誰?않는 완벽몸매'
▶ ‘구여친클럽’ 류화영, 핑크 드레스 입고 여신 자태…‘러블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