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모기향 필 무렵'인 가수 임세준이 신곡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다.
임세준의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난 5일 발표한 임세준의 신곡 '아이 엠 쏘리'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올렸다.
사진 속 임세준은 흰색 셔츠를 입고 피아노 앞에 앉아 열창하는 훈훈한 면모를 선보였다.
임세준의 신곡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로, 조건 없이 나 하나만 바라봐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위한 세레나데 곡이다. 바이브의 대표 프로듀서인 윤민수가 작곡, 작사를 맡았다.
한편 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모기향 필 무렵'과 '마른하늘에 날벼락'의 대결이 공개됐다.
패널인 윤일상은 임세준에 "모기향 필 무렵은 이전 무대의 감동을 이어서 자신만의 매력을 잘 표현했다"고 극찬해 마지 않았다. 백지영 역시 임세준의 무대에 대해 "아주 섬세하고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걸 디테일에게 가져가는 집중력이 있었다"면서 '총 맞은 것처럼'의 또다른 버전을 들려주신 것 같아서 뿌듯하고 영광스러웠다"고 말했다.
한편 임세준은 소감에 대해 "보시다시피 잘생긴 편은 아니어서 외모나 편견 없이 노래하는 무대라서 나가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임세준은 바이브 사단의 비밀병기란 평가에 대해 "사실 비밀병기는 남들이 모르지 않나"면서 "가수 임세준으로 활동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