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속사 케이오사운드 측은 "핫샷 멤버 성운이 SBS파워FM 'Vixx N K-PoP' 라디오 고정게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성운만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소식을 전했다.
그룹 빅스의 엔이 진행하고 있는 SBS파워FM 'Vixx N K-PoP' 속의 코너에 성운은 걸그룹 베스티의 다혜와 함께 고정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운이 출연하는 코너 '대.다.나.다.너'는 매주 월요일으로 사소하지만 남들에겐 없고 자신만이 보유하고 있는 깨알 능력에 대한 사연을 소개하는 코너다. 많은 청취자들이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게시판을 통해 소개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인기 코너이다.
평소 유머러스하고 위트 있는 토크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성운은 특히 라디오를 통해 많은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선물하며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또한,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는 베스티의 다혜와 어떤 케미를 이루어내며 재미있는 라디오를 만들어나갈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_무료] 선강퉁 시대,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24일_서울 여의도 개최) 접수중! 中 현지 애널리스트 초청!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