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사가 되고싶어', 신규 소환수-허니샵 업데이트 한다

입력 2015-06-11 11:02  

<p>㈜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신규 소환수를 추가하고, 허니샵 등 새로운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신규 소환수 '다크닉스'는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인기 소환수 '다크녹스'의 여동생으로 누구보다 교활하고 영리해 악마의 표본과 같은 성격으로 등장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귀엽고 앙증맞은 외모를 하고 있다. 체력이 떨어졌을 때 적의 공격력도 약화시키는 리더스킬을 사용한다. '다크닉스'는 오는 25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 시스템인 '허니샵'을 업데이트 한다. '허니샵은' 하르콘(게임머니)을 사용한 이용자에게 일부를 '허니(게임 내 마일리지)'로 돌려주고, 이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전용 상점이다. '허니샵' 에서는 속성의 타입을 확정해 소환수를 만나는 상품과 5성 확정 소환이 가능한 고급상품으로 구성되며, 상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구매는 6월 18일까지만 1일 3회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1일 1회 구매로 제한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허니샵' 전용 소환수 '다람쥐소녀 도로시'를 공개한다. '다람쥐소녀 도로시'는 깜찍한 다람쥐 코스튬을 하고 다니는 귀여운 소녀로 물 속성의 리더스킬과 전체대상 공격 스킬을 소유한다.

또한, 스킬 성장의 소재를 얻을 수 있는 '스킬 던전'을 새롭게 추가한다. 각 속성별로 구성된 스킬 던전은 요일별로 바뀌며, 해당 던전에서 습득이 가능한 '아티펙트'는 스킬 성장 합성에 사용할 수 있다.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시켰다. 2D그래픽으로 표현된 800여 종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수준급의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으로 지난 4월 21일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만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