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영된 <겟잇뷰티> '모공리스 피부의 비밀을 찾아라!'편에서 MC 이하늬는 베러걸스와 함께한 모공 관련 퀴즈서부터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를 발휘. 퀴즈의 팁을 얻으려 황민영 뷰티 에디터에게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철벽남으로 대응하는 그와 아웅다웅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이하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가 진행하는 '모공 쿨링 summer 메이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베러걸스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대신 해소하는 폭풍질문까지 아끼지 않았다. MC 김정민과 즉석에서 쿨링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실천형 애드리브까지 선도. 언더라인 대신 밝은 계열의 아이섀도우를 발라보며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모습은 메이크업 팁으로도 이어지기도.
이어 방송 말미에는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내 겟잇뷰티 부스를 찾아 직접 토킹 미러의 역할도 소화하는 애드리브를 보여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하늬를 포함한 네 명의 MC가 서로 돌아가며 토킹 미러로 변신해 질문을 주고 받은 것. 이하늬를 주축으로 한 MC들의 찰떡궁합은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며 겟잇뷰티 팀의 팀웍까지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매 방송마다 아낌없이 뷰티 꿀팁을 선사하는 MC 이하늬가 함께 하는 유익한 樂?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