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새로운 커플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새 가상 부부로 투입된 배우 오민석 강예원 커플, 가수 육성재 조이 커플의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 예고편에 등장한 오민석, 강예원 커플은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모습이었다. 강예원은 "전 빨리 애를 낳아야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오민석은 "둘이 느끼는 뭔가가 있다. 알콩달콩 재밌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둘의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또 다른 커플 육성재, 조이 역시 어린 나이만큼 풋풋한 모습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커플들은 다음주 '우리결혼했어요' 방송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우리 결혼했어요' 새로운 커플공개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 재미없을듯" "우리결혼했어요 조합이 좀" "우리결혼했어요 얼마나 갈지" "우리결혼했어요 언제 끝나나" "우리결혼했어요 대단하네" "우리결혼했어요 아직도 하다니" "우리결혼했어요 재밌을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