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 '트레인크래셔', 호평 속에 상승세!

입력 2015-06-15 12:08  

<p>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가 지난 6월 10일 출시한 모바일 액션게임 <트레인크래셔: 혁명의 랩소디(TrainCrasher: The Trigger of Revolution)>가 출시 6일만 다운로드 인기 무료-게임 순위에서 8위를 기록하며 상승세로 시작 중이라고 금일 밝혔다.

모바일 액션게임 <트레인크래셔>는 '대사변'으로 세계가 멸망한 후 4명의 레지스탕스가 기득권 세력 '에이토스'의 상징인 열차를 파괴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횡스크롤 조작 방식을 통해 콘솔게임 못지않은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콤보 시스템과 무기 강화 시스템, 그리고 친구 유저의 캐릭터를 용병으로 소환하는 '체인시스템'을 통해, <트레인크래셔>만의 호쾌한 액션과 입체적인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출시 당일 중국 퍼블리셔 Game&I와 중화권 판권 계약도 체결되는등 해외 진출에 한 걸음 내딛으며, 중화권 및 이달 말 예정인 영어권 시장으로의 진출도 가속화 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 박정필 전무(사업본부/본부장)는 "<트레인크래셔>는 다양한 스킬 성장 만큼이나 캐릭터를 육성하며 스토리를 전개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액션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하실 콘텐츠 업데이트는 이제 시작이므로, 유저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트레인크래셔>는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인-게임과 커뮤니티에서 유령열차 랭킹 보상 다이아 추가 지급 이벤트, 기간 내 스테이지 클리어 시 추가 보상, 특정시간 접속만 해도 아이템 지급(일 2회) 등을 진행 중이다.

한편, <트레인크래셔>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4YzpF8)에서 가능하며, iOS 버전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진행되는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tc.softmax.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