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가 종영을 앞두고 대세남으로 등극한 육성재의 교복 패션 또한 화제다.
극 중 김소현의 수호천사로 등장하며 존재감을 발산한 육성재는 세강고 이사장의 아들이자 문제아인 ‘공태광’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과 패션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교복 패션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휘했는데, 화이트, 그레이 컬러 에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블랙 백팩을 매치해 학생답게 단정하면서도 엣지있는 뒤태를 완성했다.
육성재가 선택한 블랙 백팩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카이만 질감을 완벽하게 표현한 고급스러운 소 가죽으로 제작돼 시크한 느낌을 살린 포인트 아이템이다.
육성재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후아유’육성재, 가방까지 멋있네”, “육성재를 보고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란 표현이 생긴 듯”, “’뒤태까지 신경 쓴 대세남 육성재”, “저 가방 어디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성재는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레드벨벳 조이와 가상 부부로 출연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