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는 10년 이상 마우스 패드를 연구한 업체로써 출시 제품마다 업계에 하이퍼포먼스 마우스 패드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해왔다. 'Icemat' 부터 'QcK', 'HD' 시리즈 등 뛰어난 게임 서페이스를 구축해 왔으며 특히 'QcK XXL' 마우스패드는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QcK'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지니면서 초대형 디자인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마우스 패드이다.
실제로 'QcK XXL 마우스패드'는 900x400mm 대형 사이즈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게이머들이 게임에 열중할 때 한정된 공간이 아닌 긴 마우스패드 위에서 방대한 동선으로 공간을 넓혀 글라이딩할 수 있다. 또한 최고 수준의 프로게이머들이 오랜 기간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정밀하고 안정된 움직임을 제공한다.
'QcK XXL 마우스패드'의 소재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고무로 만들어져 오랜 시간 사용자의 피부와 직접 접촉해도 안심할 수 있으며 표면은 3층 구조를 지닌다. 먼저 마우스와 닿는 맨 위층은 정확한 움직임을 잡아내는 특수 코팅 소재를 지니며, 중간층은 마우스 이동 시 안정감과 충격을 완화시켜 주도록 특수 버블 공법의 소재를 적용했다. 하단은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바닥으로 구성되어 밀착감을 향상시켜 미끄러짐 없이 제자리에 패드를 고정시켜 준다.
이러한 장패드의 설계는 게이머들 뿐 아니라 마우스 글라이딩 동선이 넓은 디자이너, 영상 전문직 종사자,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만족할만한 실용성과 편안함을 제공해 활용도가 크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http://steelseries.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