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이 장미인애의 쇼핑몰과 관련해 대립각을 세우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곽정은의 성형외과 수술 고백이 재조명되고 있다.
곽정은은 지난달 방영된 KBS2 '해피투게더3'의 '5월의 여왕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곽정은은 돌출형 입과 코를 성형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곽정은은 과거 퀴즈프로그램 '1대 100'에 출연한 후 방송을 보고 수술 결심을 내리게 됐다는 사연을 전했다. 코를 성형수술하고 뒤이어 돌출형입을 교정했다는 설명이다.
곽정은은 "1대 100에 출연했을 때 코를 성형했지만, 방송을 보고 난 친구들의 조언으로 돌출형 입을 교정했다"고 전했다.
곽정은의 고백을 듣고 황신혜는 "성형한 줄 모르겠다"며 "코를 더 올려야 하는 것 아니냐"고 대답해 패널들을 웃음짓게 했다.
한편 곽정은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시장의 가격을 모르고, 내가 연예인이니까 이 정도는 받아야지 라는 생각으로 자신이 사용하던 물건들의 가격을 그대로 붙인 것 아닌가하는 추측을 할 수도 있다"고 발언했다.
이에 대해 장미인애는 1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시장의 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 하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발로 뛰어다닌 사람을 바보 만드시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